클립스, 2020년도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참가키로
클립스(대표이사 지준환)가 산업통상자원부(이하 산업부)에서 주최하는 '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'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.
클립스는 2014년에 설립되어 임상시험 계획 수립부터 임상 운영 및 데이터의 분석, 관리, 결과 보고 및 인허가 지원 등 신약개발과 관련한 전 단계에 대한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CRO(임상시험수탁) 기반의 신약개발 전문 기업이다.
이번 행사는 10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참관할 수 있으며, 방문객은 무료 사전등록을 통해 △가상전시관 △화상상담관 △컨퍼런스관 △IR/웨비나관을 모두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.
클립스는 △가상전시관 내 부스 홍보 및 △IR/웨비나관 참석을 통해 온라인 투자 설명회 및 해외 바이어들과 미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.
지준환 대표는 “'바이오헬스 온라인 참가를 통해 윤부줄기세포 결핍증 치료제를 포함하여 현재 개발중인 파이프라인에 대한 홍보 및 해외 바이어들과의 화상상담 통한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, 이미 여러 나라 바이어들이 클립스의 신약개발 파이프라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”고 밝혔다.
*출처 : https://www.kpanews.co.kr/article/show.asp?idx=217001&category=D